목차
1. 기획의도
2. 작품개요
3. 제작방향
4. 테마
5. 배경 설정
6. 캐릭터 설정
7. 아이템 및 오브젝트 설정
8. 전체 구성
9. 세부 시나리오
10. 기본 시스템
11. 마치며.
2. 작품개요
3. 제작방향
4. 테마
5. 배경 설정
6. 캐릭터 설정
7. 아이템 및 오브젝트 설정
8. 전체 구성
9. 세부 시나리오
10. 기본 시스템
11. 마치며.
본문내용
추천자료
- 게임산업
- 게임산업과 발전 방향
- 3D 컴퓨터그래픽의 정의, 3D 게임의 기획 의도와 3D 게임의 국내, 국외 연구 동향, 3D 게임의...
- PC방(게임방, 피시방)의 정의와 필요성, PC방(게임방, 피시방)의 배경과 특징, PC방(게임방, ...
- 학습부진아의 정의, 학습부진아의 요인 및 읽기의 정의와 읽기의 발달, 읽기부진의 요인과 지...
- [주의집중][주의산만]주의집중력(주의력집중)향상을 위한 수업의 조건과 주의집중력(주의력집...
- 체육과(교육) 게임활동수업(게임활동학습)의 정의와 특성, 체육과(교육) 게임활동수업(게임활...
- [게임중독] 게임중독의 정의, 원인, 피해사례, 영향 및 해결방안
- [게임시나리오작가, 게임시나리오작가 개념, 게임시나리오작가 직무, 자격요건]게임시나리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