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체육 수업지도안, 교수 학습지도안 (전술게임모형, 스포츠 게임모형)> 농구 12차시 - 단원 : 농구 - 게임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고등학교 <체육 수업지도안, 교수 학습지도안 (전술게임모형, 스포츠 게임모형)> 농구 12차시 - 단원 : 농구 - 게임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도입 (6분)

전개 (34분)

정리 (5분)

본문내용

대영역 : 경쟁활동
중영역 : 영역형 경쟁
소영역 : 영역형 경쟁

단원 : 농구 - 게임
모형 : 전술게임모형, 스포츠 게임모형
차시 : 12/12

학습목표
1.농구 공을 던져 정확히 패스하고 골을 넣을 수 있다.
2.우리팀원의 도움을 받아 득점을 할 수 있다.
3.공격시 공안가진 사람이 움직임으로써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교수.학습 활동

 대형점검, 인사 및 소개
 출결, 환자, 복장 확인 및 지도
 청소년체조 실시
 손목, 발목 스트레칭
 전시학습 확인 및 수업내용 소개
 농구에 대한 질의응답
 학습목표제시


 농구의 변형게임인 넷볼을 실시하여 보다 많은 골이
 나오게 함으로써 학생으로 하여금 흥미유발과 자신감 및 협동심을 발휘하도록 할 수 있는 게임.

     ≪ 사 진 ≫
  • 가격2,5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4.12.01
  • 저작시기2013.11
  • 파일형식아크로뱃 뷰어(pdf)
  • 자료번호#95186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