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벌레 잡기 게임 (BugCatch)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 86
  • 87
  • 88
  • 89
  • 90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100
  • 101
  • 102
  • 103
  • 104
  • 105
  • 106
  • 107
  • 108
  • 109
  • 110
  • 111
  • 112
  • 113
  • 114
  • 115
  • 116
  • 117
  • 118
  • 119
  • 120
  • 121
  • 122
  • 123
  • 124
  • 125
  • 126
  • 127
  • 128
  • 129
  • 130
  • 131
  • 132
  • 133
  • 134
  • 135
  • 136
  • 137
  • 138
  • 139
  • 140
  • 141
  • 142
  • 143
  • 144
  • 145
  • 146
  • 147
  • 148
  • 149
  • 150
  • 151
  • 152
  • 153
  • 154
  • 155
  • 156
  • 157
  • 158
  • 159
  • 160
  • 161
  • 162
  • 163
  • 164
  • 165
  • 166
  • 16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MFC 벌레 잡기 게임 (BugCatch)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200511576hw3]
[Debug]
[ipch]
200511576hw3.sdf
200511576hw3.suo
BugCatch.opensdf
BugCatch.sdf
BugCatch.sln
BugCatch.suo


파일 160, 폴더 6
330MB



유류설계.hwp……………………………………………7p

 1. UMLDiagram 제작 배경
  ① 제작 개요
  ② 제작 환경
  ③ 제작 일정


 2. UMLDiagram 설계
  ① 주요 Task 역할
  ② 기본 구성도
  ③ UMLDiagram 완성도

 
 3. 결론

본문내용

1. UMLDiagram 제작 배경

① 제작 개요

지금 까지 배운 RTOS의 기본 개념을 실제로 적용한 지하 유류 탱크 모니터링 시스템을 분석해 보고 UML Diagram을 제작함으로 프로그램에 관한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 해보도록 한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시 기능별 Task의 분류와 공유데이터 문제 처리를 위한 세마포어의 적절한 사용, 그리고 하드웨어 독립적인 코드 사용 등에 관하여 시뮬레이션 해 봄으로 간접적으로 전체 동작을 이해하도록 한다. 또한 자신에게 적절한 UML Tool을 사용해 봄으로 일반적인 프로그램 작성보다 좀 더 고급적인 제작 구성 부분을 수행 해 봄으로 한층 더 폭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연습해 보는데 중 점을 둔다. 특히 이번 과제 수행에서 좀 더 차별화를 위해 C로 작성된 코드를 모두 JAVA코드로 수정한 후 UML을 제작해 보려 한다. 개인적으로 JAVA에 친숙하며 좀 더 개인적인 특징을 잘 살릴 수 있을 듯 하다. 한 가지 표현상의 차이점은 C언어 같은 경우 *를 사용 하여 포인터를 표현 하지만 JAVA는 Primary Data type을 제외 하면 모든 것이 포인터로 구현 된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차이점을 인식하고 제작에 들어가도록 한다. 그리고 현재 구현된 프로그램의 배경이 ????C/OS 기반으로 구현 되어 있는데 기본적으로 필요한 Queue와 OS관련 함수들에 관해서는 Interface로 표현하도록 하겠다. 그렇게 함으로써 실제로 프로그램 자체는 돌아가지는 않지만 전체적인 구성이 명확하게 표현될 것으로 예상된다.



② 설계 환경

사용할 장비
• Notebook (Aspire 3820)
CPU : Inter(R) Core(TM)i3 CPU
Memory : 4.00GB RAM
O/S : Window 7

프로그래밍 언어 : C - > Java(수정)

개발 Tool :
 Eclipse Java EE IDE for Web Developers.
 eUML2 Studio Edition 3.6.1.20110420+required plugins for Helios/Eclipse 3.6.x
 (Eclipse에서 제작 가능한 eUML2 TooL 사용)




▒▒▒▒▒▒▒▒▒▒▒▒▒▒▒▒▒▒▒▒▒▒▒▒▒▒▒▒▒▒▒▒▒▒▒▒▒▒▒▒▒▒▒▒▒▒▒▒▒▒▒


// 200511576hw3View.cpp : CMy200511576hw3View 클래스의 구현
//

#include \"stdafx.h\"
// SHARED_HANDLERS는 미리 보기, 축소판 그림 및 검색 필터 처리기를 구현하는 ATL 프로젝트에서 정의할 수 있으며
// 해당 프로젝트와 문서 코드를 공유하도록 해 줍니다.
#ifndef SHARED_HANDLERS
#include \"BugCatch.h\"
#endif

#include \"BugCatchDoc.h\"
#include \"BugCatchView.h\"
#include
#include
#define width 1380
#define height 960
#define X 38
#define Y 49

#ifdef _DEBUG
#define new DEBUG_NEW
#endif




 ≪ … 중 략 … ≫




if(charaDirection == 1){
        for(int i=0; i             int cx = hchar.x+50;
            int cy = hchar.y+15;
            if(cx >= bugPoint[i].x && cx <= bugPoint[i].x+30 && cy>=bugPoint[i].y && cy<= bugPoint[i].y+40){
                bugPoint[i].x=2000; bugPoint[i].y=2000;
                QuickSort(0, bugCount-1);
                bugCount--;
                catchCount++;
                m_pDlg->m_totalBug = bugCount;
                m_pDlg->m_catchBug = catchCount;
                m_pDlg->UpdateData(FALSE);
            }
        }
    }
    if(charaDirection == 2){
        for(int i=0; i             int cy = hchar.y+15;
            if(hchar.x >= bugPoint[i].x && hchar.x <= bugPoint[i].x+30 && cy>=bugPoint[i].y && cy<= bugPoint[i].y+40){
                bugPoint[i].x=2000; bugPoint[i].y=2000;
                QuickSort(0, bugCount-1);
                bugCount--;
                catchCount++;
                m_pDlg->m_totalBug = bugCount;
                m_pDlg->m_catchBug = catchCount;
                m_pDlg->UpdateData(FALSE);
            }
        }
    }
  • 가격6,000
  • 페이지수167페이지
  • 등록일2015.04.02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9628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