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콘텐츠 시장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유럽 콘텐츠 시장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 유럽 콘텐츠 시장 개요
1. Big 3 – 영국
2. Big 3 – 독일
3. Big 3 – 프랑스

II. 넷플릭스와 유튜브의 비즈니스 모델 비교

III. 페이스북 콘텐츠 전략과 전통 미디어 대응방안

본문내용

콘텐츠 산업은 그 특성상 한 국가의 경제 성장의 기반 위에 형성되는 것으로, 콘텐츠 산업의 시장규모 는 그 국가의 경제 규모와 비례하고 있음
콘텐츠 시장의 성장률 면에서 2015년 전 세계 평균 성장률 4.9%를 상회하는 국가들은 향후 콘텐츠 시 장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신흥시장 국가들이라 할 수 있음
영국의 만화 시장은 글로벌 거대 제작사인 ‘DC코믹스(DC Comics)’, ‘마블코믹스(Marvel Comics)’가 시장 을 장악해 옴
오프라인 중심의 유통체계는 영국 내 소비자들에게 배송지연과 해운, 항공료 부담의 문제점이 있음
최근 IT기술의 발전과 디지털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플랫폼 전문기업인 ‘코믹솔로지 (Comixology)’, ‘아마존’, ‘애플’, ‘코믹스픽스(Comicsfix)’ 등 글로벌 기업과 영국 토종 전문 유통업체 또는 전문서점인 ‘넵튠코믹스(Neptune Comics)’, ‘리드코믹스(Re d Comics)’, ‘포비든 플래닛(Forbidden planet)’ 가 온라인 유통 시장에 속속 참여하며 경쟁이 치열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18.01.06
  • 저작시기2018.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4257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