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엔터테이너 관련업종에 대한 투자열기
본론
*온라인 엔터테이너 서비스의 인기원인
1.즐거움과 스트레스 해소의 대상이다.
2.폭넓은 연령층을 위한 General Media이라는 점이다.
3.중독현상을 일으킬 만한 내부적 요소(Internal Factor)를 갖고 있다.
4.커뮤니티가 존재한다.
결론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과열양상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올바른 접근방법
ps.온라인비지니스에서 최근 온라인 엔터테이너 사업이 두드러지게 늘어나는 경향을 보이고 있는데 그원인과 엔터테이너사업의 접근방법, 벤처시도 여러가지 면에서 적은 글입니다.
*엔터테이너 관련업종에 대한 투자열기
본론
*온라인 엔터테이너 서비스의 인기원인
1.즐거움과 스트레스 해소의 대상이다.
2.폭넓은 연령층을 위한 General Media이라는 점이다.
3.중독현상을 일으킬 만한 내부적 요소(Internal Factor)를 갖고 있다.
4.커뮤니티가 존재한다.
결론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과열양상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올바른 접근방법
ps.온라인비지니스에서 최근 온라인 엔터테이너 사업이 두드러지게 늘어나는 경향을 보이고 있는데 그원인과 엔터테이너사업의 접근방법, 벤처시도 여러가지 면에서 적은 글입니다.
본문내용
해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인지 고려해 보길 바란다.
결론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과열양상
한편, 근래 들어 온라인 게임업에 진출하는 업체들의 수가 과열양상을 보이자 상당수의 전문가들이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이중 상당수의 업체들이 적절한 수익구조를 내지 못한다면 이전의 과대평가 된 온라인 기업이 침몰했던 것처럼 동일한 전철을 밟은 가능성도 크다. 본 필자의 생각에도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영역은 게임하나만이 아니다. 다양한 오프라인상의 사업아이템을 서베이하면 이를 온라인 상에서 특화할 만한 내용들이 아직도 많다. 문제는 이를 인식하지 못하는 상당수의 기업들이 문제인 것이다. 그리고 귀하가 보유하고 있는 사업아이템이 과연 인간의 심리적인 본성에 얼마나 어필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해 보기 바란다. 또한 그에 대한 충분한 확신이 있다면 남들이 이미 진출한 영역이 아니라 새로운 영역에서 이를 발전시킬 것을 권유하고 싶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올바른 접근방법
인간은 심리적인 유희를 즐기고 이를 이용하려는 지적인 존재다. 그리고 이를 이용할 만한가에 대한 개인적인 판단이 섰을 때 사용요금에 대한 거부감은 완연히 줄게 된다. 유료화란 컨텐츠의 퀄리티외에 컨텐츠가 속한 업종에 의해 지대한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다. 소수의 사용자 층을 선택할 것이냐 아니면 다수의 대중을 선택할 것이냐는 전적으로 귀하의 선택에 달려있다. 온라인 엔터테이너 업종은 접근방법에 따라 뒷북치기식 후발업체가 될 수도 있으며 또한 이와 달리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 컴퍼니가 될 수도 있는 영역이기 때문이다.
결론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과열양상
한편, 근래 들어 온라인 게임업에 진출하는 업체들의 수가 과열양상을 보이자 상당수의 전문가들이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이중 상당수의 업체들이 적절한 수익구조를 내지 못한다면 이전의 과대평가 된 온라인 기업이 침몰했던 것처럼 동일한 전철을 밟은 가능성도 크다. 본 필자의 생각에도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영역은 게임하나만이 아니다. 다양한 오프라인상의 사업아이템을 서베이하면 이를 온라인 상에서 특화할 만한 내용들이 아직도 많다. 문제는 이를 인식하지 못하는 상당수의 기업들이 문제인 것이다. 그리고 귀하가 보유하고 있는 사업아이템이 과연 인간의 심리적인 본성에 얼마나 어필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해 보기 바란다. 또한 그에 대한 충분한 확신이 있다면 남들이 이미 진출한 영역이 아니라 새로운 영역에서 이를 발전시킬 것을 권유하고 싶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올바른 접근방법
인간은 심리적인 유희를 즐기고 이를 이용하려는 지적인 존재다. 그리고 이를 이용할 만한가에 대한 개인적인 판단이 섰을 때 사용요금에 대한 거부감은 완연히 줄게 된다. 유료화란 컨텐츠의 퀄리티외에 컨텐츠가 속한 업종에 의해 지대한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다. 소수의 사용자 층을 선택할 것이냐 아니면 다수의 대중을 선택할 것이냐는 전적으로 귀하의 선택에 달려있다. 온라인 엔터테이너 업종은 접근방법에 따라 뒷북치기식 후발업체가 될 수도 있으며 또한 이와 달리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 컴퍼니가 될 수도 있는 영역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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