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없음
본문내용
.. 이런 활동을 통해 모아진 포인트가 10점이 되면 게임이 끝납니다. 시간이 꽤 걸리죠. 사무라이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그렇다고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카후나와 비슷하지는 않습니다. ^^;; 카탄의 개척자, 카탄의 도시와 기사, 카탄의 뱃사람 등 버전이 엄청 많은데 보드게임의 대명사로 불릴 정도입니다.
◑와이어트 어프(Wyatt Earp) : 세 명 혹은 네 명이서 하는 카드게임입니다. 카드를 이용해 서부시대 범죄자들을 추격하고, 추격에 실패하면 현상금이 쌓이는 그런 게임입니다. 카드로 겨루는 비슷한 유형의 게임들이 많지만, 서부시대의 범죄자를 추격하는 와이어트 어프 보안관이라는 배경이 흥미롭습니다.
◑바벨 : 음.. 그렇게 어렵게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로스트시티와 매우 흡사합니다. ^^
◑와이어트 어프(Wyatt Earp) : 세 명 혹은 네 명이서 하는 카드게임입니다. 카드를 이용해 서부시대 범죄자들을 추격하고, 추격에 실패하면 현상금이 쌓이는 그런 게임입니다. 카드로 겨루는 비슷한 유형의 게임들이 많지만, 서부시대의 범죄자를 추격하는 와이어트 어프 보안관이라는 배경이 흥미롭습니다.
◑바벨 : 음.. 그렇게 어렵게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로스트시티와 매우 흡사합니다. ^^
추천자료
- 컴퓨터 게임의 서사적 특성 (컴퓨터게임)
- 체육과 이해 중심 게임 수업 모형 지도안 - 3학년 체육 게임영역 3. 공놀이 지도안
- [게임공학] 게임 기획서 (프로젝트 작업)
- 게임의이해레포트-게임의 분류
- 한국사회문제 - 게임중독 (그들은 왜 게임을 하는가?)
- 역사 시뮬레이션(simulation)게임 사례 (PPT자료, 활동그림,게임지 등 수록)
- PC 게임과 온라인 게임문화
- [소셜 네트워크 게임] 녹색 한국을 위한 - 소셜 그린 네트워크 게임.ppt
- 컴퓨터 게임을 오래하는 행동 (행동수정사례, 아동행동수정, 문제행동, 아동행동연구, 아동행...
- (중국 게임회사) 텐센트(Tecent) & CEO 마화텅(馬化騰/마화등) - 창조적 모방으로 승부한...
- [게임game이론응용] 게임이론을 이용한 통근수단의 선택
- [집합행동게임 (collective-action game)] 집합행동 - 집합행동의 문제점과 집합행동의 게임,...
- (게임이론의 응용) 용의자들의 딜레마게임으로 구성해본 미국-소련 핵무기경쟁(nuclear arms ...
- 게임중독의 원인과 증상, 게임중독 치료 및 예방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