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Blackjack]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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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블랙잭[Blackjack]게임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가진 엎어놓은 카드
Idle Hand : 게임이 없는 빈 벳팅 박스
Indicator (Card) : 커팅이나 블록킹, 인써팅 할 때 쓰는 플라스틱 카드
Inserting : 커팅한 덱의 마지막 한덱 정도에 인디케이터를 꼽는 절차
Insurance : 딜러 쇼잉 카드가 에이스일 때 블랙잭을 대비하여 보험을 거는 것
Last Call : 유효한 벳팅의 마지막
Maximum : 벳팅의 상한선
Minimum : 벳팅의 하한선
Mixing Card : 카드를 섞는 일체의 절차
Money Play : 칩스를 사지 않고 현찰로 벳팅하는 경우
Natural : 두장으로 21을 잡는 것, Black Jack
Original Bet : 추가 옵션 벳팅을 하지 않은 상태의 초기 벳팅 액수
Pack : 새로운 묶음의 목
Pair : 두장이 같은 랭크인 카드, Valueaks 같은 것은 Pair가 아님
Partial Double : 오리지날 벳팅의 일부만 더블하는 경우
Post Man : 맨 앞에 앉은 블랙잭 플레이어
Push : 딜러와 고객이 같은 스코어일 때비기는 경우
Rack : 게임을 하기 위하여 칩스를 넣어두는 곳
Riffle : 한 덱을 셔플하고 덱을 세 번 또는 다섯 번 가르는 동작
Shoe : 4덱 이상의 카드를 사용할 때 카드를 넣고 딜(deal)하는 통
Shoeing : 블록킹한 카드 덱을 슈에다 넣는 동작
Showing Card : 딜러가 나중에 가진 펴놓은 카드
Shuffle : 카드를 One by One으로 섞는 동작
Soft 18 : 에이스를 11로 계산하여 이를 포함한 숫자의 합 (A+7=soft 18)
Split : 블랙잭에서 같은 Rank의 카드가 두장일 때 가르는 옵션
Stay : 더 이상 카드를 받지 않음
Suit : 카드의 네가지 무늬. 클럽, 스페이드, 하트, 다이아몬드
Surrender : 고객 카드가 두장일 때 승부를 가리지 않고 벳팅의 반을 포기함
Washing : 셰미인된 카드를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돌려 섞는 절차
00Hand Game : 몇 벳팅 박스에 벳팅이 되었나에 따라 핸드수가 정해짐
▷블랙잭 게임에서 딜러의 기본 Calling◁
Bets down, Please. Place your bets.
Any more bets, Sir/Mam
No more bets, please
Card Shuffle
Cutting, please
Burning Card
Check please money count
Check please change color won
Possible Blackjack, Insurance?
Insurance we pay 2 to 1
Even money?
Last call for Insurance
No Blackjack
Blackjack pay
Pair split
Double Down
Hit or Stay?
Surrender
Push
Bust, Dealer break
Thank you bet for the dealer
Thank you for the dealer
Next game, please
Last game.
Yours and mine
Have a good, lucky
☆블랙잭 게임을 하는 방법의 예시★
①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딜러는 카드를 숫자순으로 정리해 부채꼴 모양으로 펼쳐놓고 빠진 카드가 없는지 확인한다. 또한 카드가 손상되거나 표시가 되어 있지 않은지 일일이 검사한다. 표시가 있는 카드는 즉시 제거하고 다른 카드로 바꾼다. 플레이하는 동안에도 카드 검사는 계속된다.
② 플레이어는 딜러의 왼쪽부터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레이아웃에 표시된 배팅 박스 안에 배팅을 한다. 두 플레이어가 박스 E에 배팅을 한다.(보이는 오른쪽에서부터 A, B, C, D, E ) 세컨드 플레이어의 배팅칩은 퍼스트 플레이어의 칩 아래 배팅해야 한다. 딜러는 각 플레이어 앞에 카드 2장씩 오픈해 나눠준다. 딜러도 2장을 받는데 1장만 오픈하고, 나머지 한 장은 덮어둔다.
③플레이어 A의 스코어는10(6+4)
플레이어 B의 카드는 에이스와 잭이고 딜러의 오픈된 카드(7)로
는 블랙잭을 만들 수 없기 때문
에 딜러는 즉시 3:2의 비율로 플
레이어 B에게 지불한다.
플레이어 C의 스코어는 12.
플레이어 D의 스코어는 17.
플레이어 E의 스코어는 14.
④ 플레이어 모두 카드를 더 이상
받을 수 없다. 플레이어 A는 히
트하여 숫자가 10인 카드를 답아
스코어가 20이 되었다. 플레이어
A는 그 스코어에서 스탠드하기로
결정한다. 히트 할 때 손가락으
로 테이블 표면을 안쪽으로 살짝
긁는 동작을 하며, 스탠드 할 때
는 손을 좌우로 두어 번 흔든다.
⑤플레이어 C는 스플릿하기로 결정한다. 처음에 받은 에이스 2장을 두 개의 핸드로 나눠 각각 11로 계산한다. 새로운 핸드에 카드를 한 장씩 더 받는다. 첫 번째 핸드 스코어는 17(11+6)이고 두 번째 핸드는 21(11+10). 이 경우 블랙잭이 아니다. 스플릿 핸드로 만들어진 21이기 때문이다.
⑥플레이어 D는 스코어 17에서 스탠드 하기로 했다. 플레이어 E는 14(6+8)의 상태에서 히트하여 숫자가 8인 카드를 받는다. 전체 스코어는 22. 이것은 21을 초과하였으므로 버스트가 되어 우선적으로 진다.
⑦ 딜러는 플레이어 E의 배팅 칩과
카드를 거둬간다. 나머지 플레이
어는 모두 스탠드 한 상태이다.
⑧딜러의 두 번째 카드는 킹으로 전체 스코어는 17이 된다. 플레이어 A는 딜러보다 스코어(20)가 높아 이겼기 때문에 배팅금을 지불한다. 플레이어 C의 두 핸드 중 한 핸드는 딜러와 스코어가 같다. 이 경우는 푸시가 되어 서로 비긴 상태가 된다. 다른 핸드는 딜러보다 점수가 높아 1배의 지불금을 받는다.
플레이어 D도 무승부이므로 배팅칩은 그대로 있게 된다.
☆참고자료★
카지노 실무개론. 이상우 지음. 학문사. 2000
카지노 배우기. 벨린다 리브즈 지음.양일용 옮김. 넥서스. 2003
카지노 게임의 실무 이론Ⅰ. 고운택 저. 한올출판사. 2003
www.shillacasino.com
www.clubkingpok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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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10.12.08
  • 저작시기2010.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42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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