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1.1.동인과 동인지, 그들의 출현
1.2.이광수에 기대거나, 이광수를 밀어내거나
2.1. 문사에서 작가, 그리고 ‘모던한’ 예술가의 등장
2.2. 동인들에게 ‘예술’이란?
3.1. 창조적 폐허, 장미가 핀 마을의 하얀 호수
3.1.1. <창조>의 경우
3.1.2. <폐허>의 경우
3.1.3. <장미촌>의 경우
3.1.4. <백조>의 경우
3.1.5.<금성>의 경우
4. 결론
5. 참고문헌
2. 본론
1.1.동인과 동인지, 그들의 출현
1.2.이광수에 기대거나, 이광수를 밀어내거나
2.1. 문사에서 작가, 그리고 ‘모던한’ 예술가의 등장
2.2. 동인들에게 ‘예술’이란?
3.1. 창조적 폐허, 장미가 핀 마을의 하얀 호수
3.1.1. <창조>의 경우
3.1.2. <폐허>의 경우
3.1.3. <장미촌>의 경우
3.1.4. <백조>의 경우
3.1.5.<금성>의 경우
4. 결론
5.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