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및 콘테스트 - 케이스 스터디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경품

1) 제품소개 - 미니 초코볼 자판기 '피시볼'
2) 경품 이벤트 실시 배경
3) 경품 이벤트 내용
4) 경품 이벤트의 기대효과

2. 콘테스트

1) 콘테스트 명 - 인터파크 '모닝커피 콘테스트'
2) 모닝커피 서비스 소개
3) 콘테스트 내용
4) 콘테스트의 기대효과

본문내용

속 경험담이라든가 자신만의 노하우, 기분이나 느낌 등 지극히 개인적이고 친근한 주제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글을 작성할 수 있다는 것도 ‘모닝커피 콘테스트’의 또 다른 장점이다. 상품을 얻기 위해 부담을 느껴야 하는 콘테스트가 아닌, 편안한 마음으로 내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커뮤니티의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이를 통해 인터파크를 좀 더 친숙하고 편안하게 생각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다시 말해,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온라인시장의 개념에서 벗어나 긍정적인 방향으로 인터파크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모닝커피 콘테스트’의 주된 참여자들은 일단 인터파크에 접속한 사람들이어야 한다는 점에서 인터파크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만 그 참가권한이 국한되어 있다는 문제가 있다. 콘테스트 상품도 인터파크 내에서만 사용가능한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오로지 인터파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그들만의 콘테스트라고도 볼 수 있겠다. 따라서 인터파크가 콘테스트를 통해 매출의 신장이나 긍정적인 브랜드 홍보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그 타겟을 좀 더 넓은 영역으로 확장시켜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야 하겠다.
  • 가격2,0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2.01.26
  • 저작시기2010.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2633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