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LOL이란?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1-3 국내흥행현황
2. 고객가치
2-1 게임 내 가치전달체계의 단순한 도식화
2-2 게임유저들의 needs
2-3 AOS장르의 수요급증 원인
3. 고객만족
3-1 기대요인
3-2 LOL의 고객만족
3-3 고객만족의 과제
3-4 현지화 작업
3-5 고객만족화 효과
4. 결론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1-3 국내흥행현황
2. 고객가치
2-1 게임 내 가치전달체계의 단순한 도식화
2-2 게임유저들의 needs
2-3 AOS장르의 수요급증 원인
3. 고객만족
3-1 기대요인
3-2 LOL의 고객만족
3-3 고객만족의 과제
3-4 현지화 작업
3-5 고객만족화 효과
4. 결론
본문내용
1. LOL이란?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1-3 국내흥행현황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
≪ 사 진 ≫
≪ 그 림 ≫ ≪ 그 림 ≫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
- About AOS
≪ 사 진 ≫
의 멀티플레이모드 맵인 \'Aeon Of Strife\'에서 유래.
이용자가 한 명의 캐릭터를 조종하여 상대방 진영의 핵심 건물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을 지칭.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
- About League Of Legends (이하 LOL)
≪ 그 림 ≫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1-3 국내흥행현황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
≪ 사 진 ≫
≪ 그 림 ≫ ≪ 그 림 ≫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
- About AOS
≪ 사 진 ≫
이용자가 한 명의 캐릭터를 조종하여 상대방 진영의 핵심 건물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을 지칭.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
- About League Of Legends (이하 LOL)
≪ 그 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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