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재 활용안(교재교구안)- 도입인형(펠트지, 곰돌이 푸, 만4세), 도입인형자료(색지, 파스텔), 게임판(꿀단지를 모아요, 수영역, 만4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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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교과교재 활용안(교재교구안)- 도입인형(펠트지, 곰돌이 푸, 만4세), 도입인형자료(색지, 파스텔), 게임판(꿀단지를 모아요, 수영역, 만4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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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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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르트 병에 검은색 아크릴 물감을 칠한다.
금색 포장지와 금색 끈을 이용해 입구 쪽을 묶는다.
<룰렛 판>
하드보드지를 8각형으로 자른 뒤 노란색 색지를 붙인다.
금색 포장지로 숫자와 하트를 오려서 판에 붙인다.
갈색 색지를 이용해 8각형 판에 선을 긋는다.
판 위에 시트지를 붙인다.
하드보드지로 화살표를 만들어 잘 돌아가게 판과 연결한다.
<나비와 벌 막대>
나비와 벌 그림을 코팅하여 자른다.
아이스크림 막대에 코팅한 나비와 벌을 붙인다.
<보관 판>
하드보드지를 자른 후 갈색 색지를 붙인다.
그 위에 시트지를 붙이고 숫자 1~9와 보들이를 붙인다.
활용방법
1. 나비와 벌 그림의 말 중에 하나씩 선택한다.
2. 가위바위보로 순서를 정한다.
3. 이긴 사람은 룰렛 판을 돌려서 나온 숫자 만큼 꿀단지를 뽑아서 가질 수 있다.
4. 꿀단지를 뽑아서 자기 보관함에 숫자 뒤에 붙이고 자기 말을 벌집에 꽂는다.
5. 먼저 꿀단지 9개를 모은 사람이 이긴다.
도움말
1. 개인별, 팀별 모두 상관 없이 게임이 가능하다.
2. 룰렛 판에 (-, 0)을 사용해서 숫자를 넣으면 높은 연령 아이들의 수에 관한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
  • 가격1,8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4.10.16
  • 저작시기2014.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41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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