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모바일 게임이란?
2. 모바일 게임 시장현황
3. 모바일 게임 발전방향
4. 마무리
2. 모바일 게임 시장현황
3. 모바일 게임 발전방향
4. 마무리
본문내용
2000년: 모바일 게임 탄생: 플랫폼 형성
2001년: 시장형성기: 타플랫폼 이식한 장르군 형성
2002년: 시장 중흥기: 모바일 게임 최초의 TV광고
2003년: 시장 성장기: 다양한 이슈 등장
2004년: 정체기: 다양한 모색, 스타 타이틀 탄생
2005년~: 시장의 재활성화를 통한 모바일 컨텐츠
중 큰 비중을 차지.
2001년: 시장형성기: 타플랫폼 이식한 장르군 형성
2002년: 시장 중흥기: 모바일 게임 최초의 TV광고
2003년: 시장 성장기: 다양한 이슈 등장
2004년: 정체기: 다양한 모색, 스타 타이틀 탄생
2005년~: 시장의 재활성화를 통한 모바일 컨텐츠
중 큰 비중을 차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