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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의 이해를 이끌어내지 못하는 가에 대한 물음 등을 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이러한 물음 등을 품은 채로 그는 그의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아이들이 템포 안에서 연주는 못하지만 실제로 템포 안에서 걷는 것은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아이들이 이러한 음악에 대한 신체적인 반응이 의지적인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것이며 음악의 템포에 따라서 신체 움직임이 변하며 모든 연령과 모든 문화권에서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러한 발견을 통해서 그는 음악의 요소는 인간의 감정이며 음악의 시작은 그러한 요소가 몸의 특정 부분이 아닌 몸 전체의 움직임으로 변하는 것이라는 자신의 교육 철학을 세우게 된다. 즉 피아노나 바이올린과 같은 것들이 아닌 아이들 자신이 악기라는 것이 그가 깨달은 교육 철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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