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현황과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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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게임산업 동향
게임산업의 시장 환경
게임산업의 제작유통환경
향후 전망 및 과제

본문내용

한국 게임산업의 위상

국내 게임산업의 시장규모는 2004년에는 4조5천억 원을 기록했다.
2005년에는 5조원이 넘을 것으로 보고 있다.
2003년에는 3조9천8백억 원으로 4조원 가까운 규모이다.
2003년의 국내 총생산규모가 721조원이므로 게임산업의 GDP비중은 0,55%에 해당한다.
국내 게임산업의 GDP대비 비중을 살펴보면 2002년에 0.50%를 기록했고
2003년에는 0.55%, 2004년에는 0.6%, 2005년에는 0.65%등으로 지속적인 고 성장세를
이어 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국내 게임산업은 이미 2002년도에 들어서면서 국내 총생산의 0.5%라고 하는 확고한 기반을 다진
신 성장 산업으로서 위상과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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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2.02.22
  • 저작시기2012.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28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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