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 본론 1.
1) 감독, 2) 연출 및 각색의 동기, 3) 시대상황, 4) 등장인물분석
◎ 본론 2.
1) 결혼은 미친 짓이다. 초반 10분, 2) 줄거리
3) 결혼은 미친 짓이다. 플롯.
◎ 본론 3.
1) 시퀸스, 2) 구성점, 3) SCENE, 4) 상징성
◎ 본론 4.
1) 카메라, 2) 조명, 3) 음향, 4) 장면전환: Fade In/Out, 5) O.S.T.
Ⅲ. 결론
1) 감독의 시각에서, 2) 관객의 시각에서, 3) 한줄리뷰
Ⅱ. 본론
◎ 본론 1.
1) 감독, 2) 연출 및 각색의 동기, 3) 시대상황, 4) 등장인물분석
◎ 본론 2.
1) 결혼은 미친 짓이다. 초반 10분, 2) 줄거리
3) 결혼은 미친 짓이다. 플롯.
◎ 본론 3.
1) 시퀸스, 2) 구성점, 3) SCENE, 4) 상징성
◎ 본론 4.
1) 카메라, 2) 조명, 3) 음향, 4) 장면전환: Fade In/Out, 5) O.S.T.
Ⅲ. 결론
1) 감독의 시각에서, 2) 관객의 시각에서, 3) 한줄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