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 서사의 역학
제2장 연행자로서 작가
제3장 진짜 화폐와 가짜 화폐
제4장 장면과 외설
제5장 타인의 눈 속에서
제6장 남자들의 귀만을 위해서
제7장 듣는 귀와 속삭이는 목소리
제8장 이론과 실천
제2장 연행자로서 작가
제3장 진짜 화폐와 가짜 화폐
제4장 장면과 외설
제5장 타인의 눈 속에서
제6장 남자들의 귀만을 위해서
제7장 듣는 귀와 속삭이는 목소리
제8장 이론과 실천
본문내용
추천자료
- 임화(林和)의 문학 프로시와 북한시 사이의 연속과 단절
- 김억의 『격조시』외 현대시의 이론 고찰 몇가지
- 기형도의 ‘위험한 가계’ 읽기와 서정시 이론에의 적용
- 노동의 새벽 과 머리띠를 묶으며를 통한 박노해 시세계 연구
- [국문학] 김만중의 단천절부시에 대해서 (기생의 정절)
- 황동규, 정현종, 오규원의 시세계 비교
- 권환론(權煥論) 카프 시인 권환
- 모더니즘 경향의 시와 시인들 - 박인환, 김수영
- 문학의 장르 - 시, 소설, 희곡, 수필, 평론, 시나리오
- 방송분석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실험적 시도
- [국문학개론]- 한국 시가 문학의 계보
- [국문학사] 서정시 형식의 완성과 향가
- 한국 현대문학 - 시인 임화의 생애, 문학세계, 작품 분석에 관해서
- [영화감상문] 『베를린 천사의 시 Der Himmel Ueber Berlin / Wings Of Desire) 1987』